'최초 형제 팬투표 1, 2위' 허훈&허웅 형제 브로맨스 담은 점프볼 2월호, 25일 발간

점프볼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5 09:52:52
  • -
  • +
  • 인쇄

[점프볼=편집부] 농구전문매거진 점프볼 2월호가 25일 발간됐다. 2월호의 표지 주인공은 KBL 사상 최초로 형제가 올스타 투표 1, 2위를 독식한 허훈과 허웅이다. 명실상부 KBL의 얼굴이 된 두 형제가 2월 호를 통해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풀어낸다.

2월호에는 허 형제 외에도 다양한 소식을 담았다. 5년 연속 올스타 퀸에 등극한 신한은행의 김단비, 대한민국농구협회 제34대 회장으로 추대된 권혁운 회장의 인터뷰, 또 지명 순위를 뒤집은 신인왕 레이스에 대한 이야기가 심층적으로 다뤄졌다.

점프볼 기자들이 모두 나서는 1대3 인터뷰에선 여자농구의 판도를 바꾼 청주 KB스타즈의 안덕수 감독을 만나기 위해 점프볼 편집부가 천안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안덕수 감독이 왜 무명시절 일본으로 건너갔는지, 그리고 현재의 청주 KB스타즈 수장을 맡기까지 어떤 과정들이 있었는지에 대해 깊게 파헤쳐 봤다.

이외에도 송골매 군단의 일원이 된 남자 테리코 화이트, 부상을 극복하고 돌아온 삼성생명 박하나, DB 치어리더팀의 뉴페이스 손현미 치어리더의  상큼발랄한 인터뷰도 담겨 있다.

한편, 점프볼은 조인스 프라임(https://www.joins.com/Media/NewRecommMediaList.aspx), 모아진(htttp://www.moazine.com/main.asp)에서도 웹진 형태로 구독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점프볼이라고 검색하면 된다.

 

 

#디자인_주민영 에디터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