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3x3] KBL 레전드 '전태풍' VS KBL 신인왕 '오재현'...3x3 코트에서 맞대결 성사!

김지용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4 16:06:26
  • -
  • +
  • 인쇄

[점프볼=김지용 기자] KBL 레전드 전태풍과 KBL 신인왕 오재현이 3x3 코트에서 맞대결을 펼쳤다.

농구전문매체 점프볼에선 국내 최초로 3x3만을 이야기하는 영상 콘텐츠 ‘비욘드 3x3’를 선보이고 있다. 비욘드 3x3는 3x3에 관한 다양한 주제들을 바탕으로 그동안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비욘드 3x3 24화에선 전태풍과 오재현의 맞대결, 친구 사이인 김선형과 김민섭의 이야길 담아봤다.

지난 9일 개최된 AAB x Banyan Tree Invitational에 출전한 SK의 오재현은 예선 첫 경기에서 선배 전태풍이 속한 한솔레미콘과 맞대결을 펼쳤다. 2020-21시즌 강력한 수비로 신인왕을 거머쥔 오재현과 KBL 최고 테크니션이었던 전태풍의 맞대결은 큰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었다.

치열한 경기가 진행되면서 두 선수의 불꽃 튀는 자존심 대결이 볼 만 했던 가운데 두 선수의 맞대결 장면을 비욘드 3x3가 카메라에 담았다. 그리고 여기에 모처럼 3x3 코트에서 만난 김선형, 김민섭 두 친구의 이야기도 이번 비욘드 24화에서 엿 볼 수 있다.

3x3에 관한 다양한 주제를 갖고 공개되고 있는 점프볼의 비욘드 3x3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업데이트 되고 있다.

#사진디자인_박진혁 기자
#영상_박진혁 기자
점프볼 / 김지용 기자 mcdash@nate.com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오늘의 이슈

최신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