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종별] 성황리에 막 내린 종별선수권대회, 활약 인정받은 각 부문 수상자는?

서호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5 11:12:24
  • -
  • +
  • 인쇄

폭염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 열흘 간의 일정이 무사히 끝났다.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3일까지 김천체육관과 김천체육관 보조경기장 등 두 곳에서 개최된 제76회 아이에스동서와 함께하는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가 3일 여자일반부 김천시청과 사천시청의 경기를 끝으로 긴 여정의 막을 내렸다. 특히 가장 큰 관심이 모아졌던 동국대와 건국대의 남대부 결승전에서는 라이벌전답게 경기 내내 치열한 접전이 벌어지는 등 뜨거운 날씨에 대적할만한 명승부가 펼쳐졌다.

한편 각 종별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용산고 신주영과 청주여고 임규리, 동국대 조우성, 사천시청 곽주영이 최우수선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용산고 이세범 코치와 청주여고 김남수 코치, 동국대 이호근 감독, 사천시청 신원화 감독은 팀을 우승으로 이끈 지도력을 인정받아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우수선수상에는 삼일상고 김주형과 온양여고 이주하, 대구시청 이소정이 미기상에는 대전고 송재환과 대전여상 박지수, 단국대 조종민, 김천시청 조은주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투상은 휘문고 김선우, 화봉고 김나림, 명지대 문시윤이 각각 선정됐다.

<제76회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 시상 내역>

우승 : 용산고(남자고등부), 청주여고(여자고등부), 동국대(남자대학부), 사천시청(여자일반부)
준우승 : 삼일상고(남자고등부), 온양여고(여자고등부), 건국대(남자대학부), 대구시청(여자일반부)
지도자상 : 이세범(용산고), 김남수(청주여고), 이호근(동국대), 신원화(사천시청)
최우수선수상 : 신주영(용산고), 임규리(청주여고), 조우성(동국대), 곽주영(사천시청)
우수선수상 : 김주형(삼일상고), 이주하(온양여고), 주현우(건국대), 이소정(대구시청)
미기상 : 송재환(대전고), 박지수(대전여상), 조종민(단국대), 조은주(김천시청)
감투상 : 김선우(휘문고), 김나림(화봉고), 문시윤(명지대)

#사진_유용우 기자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JUMPBALL TV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