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왼 무릎 부상' 벤 시몬스, 수술대 오른다...무기한 결장

서호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8-09 15:55:08
  • -
  • +
  • 인쇄


[점프볼=서호민 기자] 벤 시몬스(24, 208cm)가 결국 수술대에 오른다.

시몬스는 지난 6일(이하 한국 시간) 열렸던 워싱턴 위저즈와 경기 도중 부상을 당했다. 당시 시몬스는 3쿼터 중반 공격 리바운드를 잡은 뒤 왼 무릎에 통증을 호소했다. 이후 그는 라커룸으로 향했고, 이날 경기에서 끝내 돌아오지 못했다.

경기 후 시몬스의 상태는 예상보다 심각했다. 검사 결과 왼쪽 무릎 슬개골이 탈구된 시몬스는 결국 수술대에 오르는 결정을 내렸다. ESPN의 애드리안 워즈나로우스키 기자에 따르면 수술 이후 결장 기간이 얼마나 될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이며 시즌 아웃 될 가능성도 적지 않다.

시몬스의 부상으로 인해 필라델피아 역시 비상이 걸렸다. 이번 시즌 시몬스는 평균 16.4득점 7.8리바운드 8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조엘 엠비드와 함께 필라델피아 부동의 원투펀치로 활약했다.

이에 따라 향후 필라델피아의 스타팅 라인업에도 변화가 불가피해졌다. 보도에 의하면 벤치에서 출전 중인 알 호포드가 다시 스타팅 라인업에 올라와 시몬스의 자리를 대신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필라델피아는 현재 42승 27패로 동부 6위를 마크하고 있다. 잔여 시즌 4경기를 남겨두고 있는 그들은 10일 포틀랜드전을 시작으로 피닉스, 토론토, 휴스턴과 맞붙는다. 시몬스의 부상이라는 악재를 맞이한 필라델피아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갈지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사진_AP/연합뉴스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