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투어가 돌아온다. 2020 KBA 3x3 코리아투어 양산대회 접수 모집

김지용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3 13:53:23
  • -
  • +
  • 인쇄

 

[점프볼=김지용 기자] 기다리던 2020 KBA 3x3 코리아투어가 돌아온다.

대한민국농구협회는 오는 7월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경남 양산시 워터파크공원에서 'KB국민은행 LiiV 3x3 코리아투어 2020 양산대회'(이하 코리아투어)를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농구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KB국민은행의 재정후원을 받는다.

4월 서울대회를 시작으로 개막 예정이었던 코리아투어는 코로나19로 인해 두 차례 연기됐다. 오랜 기다림 끝에 7월 마지막 주 양산에서 시작하게 될 올해 첫 번째 코리아투어는 중등부, 고등부, 오픈부, 여자오픈부, 코리아리그 등 5개 종별에서 총 64팀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협회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대회 개최지인 양산시와 긴밀한 협의를 진행 중이고, 별도의 대회 운영 지침도 마련했다.

 

대회 현장의 인원 밀집을 최소화하기 위해 경기 일정을 종별로 시간대를 나눠 배정할 예정이고, 모든 참가 선수들은 발열 체크, 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 기본적인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리고 대회장에는 참가 선수만이 출입할 수 있으며 선수들 역시 지정된 선수 대기석에서 대기하게 된다. 또한, 시합구와 경기장 시설을 수시로 소독하며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번 KB국민은행 LiiV 3x3 코리아투어 2020 양산대회의 참가 접수 기한은 7월13일까지이며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https://www.koreabasketball.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가요강 및 대회 관련 정보 역시 대한민국농구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대한민국농구협회 제공 

점프볼 / 김지용 기자 mcdash@nate.com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