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잠실에서 희망농구 자선경기 4일 개최

서호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4 12:26:10
  • -
  • +
  • 인쇄

[점프볼=서호민 기자] '날개없는천사' 한기범희망나눔이 또 한번의 자선 경기를 개최한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12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특별시교육청 학생체육관(잠실학생체육관)에서 ‘후원의 날 및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1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 를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후원의 날 및 2021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 는 1·2부로 진행된다. 1부는 오후1시30분부터 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날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함께한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과 감사패 전달식이 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으로 최소인원인 후원회원들만 현장에서 관람할 예정이며, 2부 심장병어린이돕기 2021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TV 에서 송출하여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자선경기를 진행 할 예정이다.

‘ 심장병어린이돕기 2021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 는 사랑팀 강인수, 권성민, 김무영, 김사권, 나윤권, 문수인, 서지석, 쇼리, 오희중, 유현우, 이태선, 정진운, 허인창과 희망팀 김영준, 김태우, 박광재, 베이식, 샘 오취리, 이승배, 정철규, 황영진이 참가하여 경기를 진행하고, 박종민 아나운서의 사회와 박상민, 정찬희, 휘현, 팝플레이, 팝콘, W-Girls, 꿈을꾸는소녀들 등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후원의 날 및 2021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 는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퀴즈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관객들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 김혜윤과 슈퍼주니어 동해,은혁 그리고 EXO 세훈과 NCT 127 등 SMTOWN 소속 연예인들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ㆍ다문화가정ㆍ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문 의 : www.yeshan21.com(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한기범희망나눔’을 검색하셔서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다양한 농구행사정보 및 정기후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_한기범희망나눔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JUMPBALL TV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