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고양 오리온, 2020-21시즌 함께 할 12명의 크리에이터 모집

서호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8-12 11:24:23
  • -
  • +
  • 인쇄

 

[점프볼=서호민 기자] 고양 오리온이 다가오는 시즌 구단 사무국과 함께 할 프로농구 스포츠 마케팅(이하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는 12일 구단 보도자료를 통해 2020-21시즌을 함께할 대학생 스포츠 마케팅 체험단 '오리온 크리에이터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리온 크리에이터는 홈경기 운영 및 스포츠 마케팅 실습 등 구단 운영 전반에 관한 업무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스포츠 산업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15시즌부터 크리에이터 제도를 운영해오고 있다.

접수 기간은 8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모집인원은 12명 내외이다. 오리온 홈경기 개막일인 10월 11일부터 2020-21시즌 종료 시까지 활동하며 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대학원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 방법 및 세부 내용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공식 홈페이지 및 구단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크리에이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시즌 종료 후에는 수료증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에이터들의 전문성 함양을 위해 외부 전문가 초청 강연, 타 프로스포츠 종목 탐방, 워크숍 등 다양한 기회도 제공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난 6년간 오리온 크리에이터들이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스포츠 구단, 스포츠 마케팅 및 언론사 등 관련 영역에서 꿈을 펼치고 있다”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_고양 오리온 농구단 제공 

 

점프볼 / 서호민 기자 syb2233in@hanmail.net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