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민.관.학 협력 교육 및 학교체육 장학사업' 업무협약식 개최

한필상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7 09:17:06
  • -
  • +
  • 인쇄

[점프볼=한필상 기자] 사천시와 경남사천교육지청은 26일 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한국항공우주산업(주),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고승그린파워(주)와 민관학 협력 교육 및 학교체육 장학사업 지원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도근 사천시장과 경남사천교육지원청 김법곤 교육장, 임진규 고성그린파워 대표이사, 임다두 남동발전 삼천포화력 본부장, 김한일한국항공우주산업(주)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전국 단위 대회에서 수 차례 우승 및 입상을 통해 사천시의 위상을 떨쳐오고 있는 삼천포여자 중,고 농구 선수 후원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난 2017년 학교체육진흥법이 시행된 이후 농구팀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삼천포 지역 중,고 팀 지원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사천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랜 세월 사천시의 명성을 널리 알린 삼천포여중 및 여고 농구팀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 속에 팀을 운영하는데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을 약속했다.

조문주 삼천포여고 코치는 “안팎의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시와 지역 내에 위치한 기업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여자농구 하면 사천이라는 이야기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사진_삼천포여고 제공

 

점프볼 / 한필상 기자 murdock@jumpball.co.kr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JUMPBALL 매거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