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IND 빅터 올라디포, 재개 시즌 불참...재활 전념한다

서호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4 08:38:54
  • -
  • +
  • 인쇄

 

[점프볼=서호민 기자] 올라디포가 재개 시즌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4일(한국 시간) ESPN은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빅터 올라디포가 올랜도 재개 시즌 참가를 포기했다고 보도했다.

올라디포가 재개 시즌 불참을 선언한 이유는 몸 상태 때문이다. 올라디포는 지난 2019년 1월 오른쪽 대퇴사두근이 파열되는 큰 부상을 입고 전력에서 이탈한 바 있다. 이후 1년 간의 재활을 마치고 지난 1월 말 코트로 복귀했으나, 100% 몸 상태가 아닌 탓에 이전과 같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올라디포는 올 시즌 13경기에 나와 평균 13.8득점(FG 39.1%) 3.2리바운드 3.0어시스트의 다소 아쉬운 기록을 남겼다.

올라디포는 "이미 지난 1월 코트로 복귀했을 때 나의 몸 상태가 100%가 아닌 것을 느꼈다. 다른 선수들에 비해 부상 위험이 크기 때문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불참 이유를 설명했다.

다만 올라디포는 선수단에 합류해 시즌 재개 후 팀원들과 동행할 예정이다. 보도에 의하면 올라디포는 재활에 전념하면서 동료들의 플레이를 응원할 것이라고 한다.

한편 올라디포가 소속된 인디애나는 현재 39승 26패로 동부 5위에 올라 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이미 확정 지은 가운데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등과 함께 동부 4번 시드를 놓고 다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사진_AP/연합뉴스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점프볼 연재

더보기

주요기사

더보기

HOT PHOTO

JUMPBALL 매거진

더보기